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리뷰

    고객리뷰

    • 당신의 취향이 빛나는 집,
      온라인 집들이

      OnLine
      HouseWARming

    • 동영상으로 만나는
      인기 조명

      video ON

    • 놓치면 후회할 이벤트

      event

    • 영화, 드라마에서 봤던
      그 조명이 바로 여기!

      in media

    고객리뷰

    고객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
    네**** / 2021.07.17 star star star star star

    리뷰를 잘 남기지 않는 편인데, 이제품 구매과정에서 제품의 품질이나 본사의 대처가 저는 많이 아쉬웠습니다.nn우선 인테리어 실장님이 조명을 달기위해 배송완료 13일 후에 제품 개봉을 했는데 외관박스와 안쪽 포장재에 전혀 문제 없었음에도 등박스가 깨져있어 문의했더니 7일이내에 파손여부 확인하고 연락준게 아니기 때문에 돈내고 재구매하는 수 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nn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은 워낙 경험이 많다보니 실장님이 개봉당시 사진도 다찍어두시고 보통 이렇게 외관파손이 없는데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을 때는 처음부터 깨져있었을 확률이 높은거라고 얘기해주시더라고요.n제품 상세페이지 어디에도 파손 무상교환은 일주일 안으로만 가능하다는 안내는 없었으나 고객만족센터 Q&A 를 보면 나와있다고 하며 재구매밖에 방법이 없다고 했습니다.n제품 구매를 위해서는 해당제품 상세페이지 뿐 아니라 Q&A까지 모두 읽어봐야 하는건가요?n좀 억울했지만 제가 개봉을 바로 해보지 않은점, 더 이상 감정소모 하고 싶지 않아 재구매를 했습니다.nn근데 리모컨도 배송이 안온겁니다. 그래서 다시 문의했더니 처음에는 박스 안 사진을 보내달라 했습니다. 사진을 보내줬더니 리모컨 포함 모든 구성품은 검수를 다 해서 보냈고 등박스와 같은 이유에서 재구매를 하는 방법밖에 없다는 겁니다 그럼 사진은 왜 보내달라고 했냐고 물었더니 이 건은 사진과 관계없이 7일이 지나서 처음부터 재구매 밖에 방법이 없다는 겁니다 nn아예 보내주지도 않은 리모컨을 사라고 하니 너무 황당했습니다. 여러번 문의끝에 리모컨을 무상으로 보내주셨으나 이번엔 그 리모컨 작동이 안됩니다.n 혹시 보내주신 건전지가 다 된건가해서 새로 건전지를 사서 해보기도했으나 역시 거실등은 전혀 반응없네요.n혹시 제가 모르는 처음 작동법이 있나요? 그렇다면 상세페이지에 적어주셨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nn지난번 여러번 문의시에도 본제품은 검수를 해서 보내주신다고 말씀하시던데 한가지 물건구매로 한사람에게 세번이나 이런 일이 생기니 이젠 정말 검수를 해서 보내시는 건지 의문이 듭니다.nn환불은 어렵다고 하니 저는 울며 겨자먹기로 또 A/S받기위해 리모컨을 보내고 받는 시간을 허비해야겠지요. 거실 조명 하나 바꾸려고 제가 들인 시간과 노력에 피로감이 많이 생기네요.n1위업체라고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달기
    댓글 입력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확인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아름다움,
    그것이 삶의 모든 것

    공간조명의 조명은 높은 수준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명에 대한 우리의 진정한 마음은 조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공간조명은 조명을 단순한 가구나 장식물이 아닌, 고객들의 삶의 일부분으로 여기며
    자신의 공간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 2023. GONGGAN Co. all rights reserved.